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Field Trip

못찾는 것 있으면 여기로, 로컬 하드웨어 스토어-맥렌든



내가 좋아하는 로컬 하드웨어 스토어,

맥 렌든 (McLendon: 영어발음이 무지하게 어려운 이름구경가보기(나레이션 Updated)


맥렌든의 탄생배경:

1892년 미국의 시골 테네시에서 12명의 자식중 장남으로 태어난 엠제이MJ (Moses Jones, 모세스 젼스)는 부모가 부양해야할 가족의 한명으로서 식구(먹는 입) 부담을 덜어주려고 스모키 산맥을 걸어 텍사스로 집을 떠나 갖은 고생끝에, 1926년 그의 나이 34 세에 워싱턴주의 렌톤에서 미국 정크 (주)를 시작하여 지금의 하드웨어의 스토어 이름인 맥 런든(McLendon)을 설립하였다고 회사의 홈피에 McLendon Heritage(맥렌든 유산)이란 설명에 적혀있네요.  


현재는 제 3 세대에 의해 운영되는 워싱턴주의 최대 로컬 하드웨어 스토어(Local Hardware Store)입니다.




사실은, 이것 찾으러 갔다가...결국 스토어 전체 비디오까지 ㅎㅎ

미국선 마쉬멜로 스틱(marshmallow stick holder)이라고 부르는 것이고

나는 불앞에서 장난용등 다용도 ^^



지난 캠핑지에서...



관련동영상/

어메리칸 캠핑이 마쉬멜로인 이유를 아세요?



내가 좋아하는 로컬 하드웨어 스토어 맥 렌든 (McLendon)은 

DIY(Do it yourself ,셀프작업)족들을 위한 백야드(뒷마당), 정원, 집수리, 가정용품, 작업복, 찾기어려운 물품들을 쇼핑하는 곳입니다.



YOU TUBE에서 HD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