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rden Design & Life

내 소박한 정원에서 첫 Big 가든 파티 Part 1- 가든 데코편

지난 7월 중순 유진의 소박한 정원에서 열린 제 1회 가든파티 준비과정부터 당일까지

시리즈입니다. 전개될 시리즈는 

Part 1- 초대와 파티플랜, 가든 데코편

Part 2- 테이블 세팅과 메뉴, 플라워 어렌지(Table Setting & Menu, Flower Arrangement )

Part 3- 쇼타임, 포토존, 게스트들의 즐거운 한때, 파티후...로 나누어 집니다.


기록한 사진 하나하나 소중하니 양이 방대하여, 시리즈를 전개하는 방법으로 비디오를 제작하여 유튜브에 올려둡니다.

여러분들이 두근두근 많이 기대해주신 저의 파티 현장 장면들을 드디어 공개합니다.

먼저, 내 소박한 정원에서 첫 Big 가든 파티 Part 1- 가든 데코편 영상을 즐겨주세요^^ 



파티를 위한 모든 가든데코는 저의 파티 아이디어와 플랜에 의해 약 1달간 작업하였고, 파티를 5일 앞둔 시점부터는 이웃친구, 지인들의 품앗이 도움으로 사이드 게이트와 들꽃 채집과 장식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제 생애 가장 소박한 숲의 정원에서 가장 크게 벌인 가든파티의 가든데코 전략은 

1- 솔방울, 야생화등 우리집 숲에 있는것 100% 활용하기

2- 메이슨자( Mason Jar, 잼병)등 가지고 있는 것 100% 활용하기

3- 대부분 혼자 수작업하므로 미리미리 준비하여 당일 날 차질 없도록 하기

4- 노동력이 많이 드는 작업과 필요 특수 아이템 설치는 옆지기, 이웃, 지인의 도움받기

5- 상업적인 아이템들을 배제하여, 가든 데코에 드는 비용을 최소화할 것 등입니다. 그리하여, 결과적으로 가장 즐겁게 준비하고, 주인인 저는 물론 게스트들 모두가 가장 즐겁게 즐기는 파티가 된 것입니다.


다음은 비디오에 사용된 사진캡쳐로, 집의 입구디자인부터 뒷마당까지 순서별입니다.


 집 입구, 드라이브 웨이, 게이트 

 앞 마당 

 현관


 숲, 미니트레일, 포토존


 게스트 노트 데스크


 사이드 게이트 두곳


 뒷마당 중앙 텃밭가든, 나의 포토작품 갤러리로 활용

 뒷마당 캠파이어 주변,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밤시간을 위한 담요, 담요와 쿠션으로 안락한 피크닉 의자 제공.


 뒷마당 특별 디자인, 사과나무아래 수확한 사과 효과 데코 


 뒷마당 미니창고


 라이브 뮤직 무대

 야외 테이블이 놓인 자리, 나무에 라이트 장식.

내 소박한 정원에서 첫 Big 가든 파티 Part 1- 다음 포스팅 예고편: 

Part 2- 테이블 세팅과 메뉴, 플라워 어렌지(Table Setting & Menu, Flower Arrangement )

Part 3- 쇼타임, 포토존, 게스트들의 즐거운 한때, 파티후...로 나누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