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rden Design & Life

100 % 활용하여 100% 건강한 우리집 마당 프로젝트

유진의 소박한 정원은 지난 7월 가든 파티열린 소식을 끝으로 전혀 포스팅을 못하고 있어요. 10월까지는 마당 노동운동으로 뛰어다니느라 정신이 없었고, 그후엔 실내에서 하는 프로젝이 많아 도무지 글을 쓸 시간이 없었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1에이커의 정원이 개인의 운동공간으로 만들어 지는 과정을 보여주기 위한 9개 구역을 만들어 두었지만, 사실상 이 카테고리에 글은 오늘이 처음인 것 같네요.


눈내리는 유진의 소박한 정원.  


이곳에 이사와 2016년 4월 처음 정원일을 하면서 그동안 진행과정은 짬짬히 사진과 비디오로 찍어 두었지만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시간 순서대로 포스팅하겠다는 계획이 점점 뒤로 밀려 오늘에 이르렀네요. 그래서 순서대로 보여주겠다는 계획은 일단 접고 가장 최근의 모습인 바로 엊그제 눈내린 우리집 앞마당 숲을 걸으면서 찍은 비디오를 편집에 유튜브에 올려두었으니, 그동안 제가 작업한 앞마당과 뒷마당 숲길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눈내린날이고 겨울이고 해서 숲의 거의 모든게 잠을 자고 있으나, 운동하고자 만든 숲길은 애초의 제 바람대로 이곳 미국 워싱턴주에서 탄생한 " 유진의 오가닉 파워 요가" 멤버들과 함께 호흡하며 걷기와 안티 에이징 -파워 웨이트 트레이닝등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러한 유진의 소박한 정원에서 일어나고 있는 새 소식은 유튜브에서 Yujin Organic Power Yoga 로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그럼 어제 올린 것부터 여기에 소개하고 저는 운동하는 정원 디자인 프로젝트 Area-1, 앞마당 숲(Forest)편을 곧이어 준비할께요.



100 % 활용하여 100% 건강한 우리집 마당 프로젝트